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
01.유통마케팅O.T | 00:42:23 |
02.마케팅관리 과제 | 00:40:25 |
03.소매고객의 특성 | 00:40:17 |
04.구매자 시장세분화 | 00:46:28 |
05.유통경쟁의 형태 | 00:41:24 |
06.마케팅 믹스 4P | 00:49:06 |
07.단품관리 재고관리 시스템 | 00:43:33 |
08.상품수명주기 관련전략 | 00:49:28 |
09.판매촉진 전략 | 00:43:42 |
10.유통점포관리 | 00:41:00 |
11.머천다이징 | 00:44:19 |
12.상품판매와 고객관리 | 00:47:21 |
13.CRM전략 | 00:42:52 |
14.유통마케팅 자료분석기법 | 00:49:48 |
15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1) | 00:47:54 |
16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2) | 00:43:40 |
17.유통마케팅 기출,예상문제풀이 (3) (완강) | 00:45: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