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.유아교육과정 O.T
|
00:12:27 |
02.교육과정의 의미와 개념
|
00:40:56 |
03.실전예상문제
|
00:35:37 |
04.유아교육과정의 동향
|
00:30:34 |
05.외국의 동향
|
00:34:38 |
06.실전예상문제
|
00:12:14 |
07.유아교육과정의 구성의 이론적 기초
|
00:30:42 |
08.유아교육사상의 역사적 흐름
|
00:39:13 |
09.현대의 유아교육사상
|
00:21:02 |
10.심리적 기초
|
00:38:54 |
11.구성주의 이론
|
00:23:48 |
12.사회적 기초
|
00:36:01 |
13.실전예상문제
|
00:31:05 |
14.유아교육과정의 구성체계
|
00:36:24 |
15.교육내용의 선정
|
00:33:03 |
16.교수 학습과정
|
00:39:55 |
17.평가
|
00:35:38 |
18.관찰기록의 유형
|
00:26:48 |
19.사건표집법
|
00:35:01 |
20.검사법
|
00:17:27 |
21.실전예상문제 01~
|
00:31:39 |
22.유아교육 계획 및 운영의 실제
|
00:39:30 |
23.수준별 운영
|
00:27:17 |
24.교육계획안 작성
|
00:29:39 |
25.교수학습 지원을 위한 환경구성
|
00:37:49 |
26.5장 실전예상문제~
|
00:34:27 |
27.6장 다양한 유아교육 프로그램
|
00:36:39 |
28.피아제 이론에 기초한 프로그램
|
00:41:44 |
29.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
|
00:37:48 |
30.6장 실전예상문제
|
00:29:06 |
31.7장 우리나라 유아교육과정
|
00:28:19 |
32.2012개정/2015개정 유치원 교육과정
|
00:38:10 |
33.표준교육과정 (제3차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)
|
00:36:11 |
34.제8장 유아교육기관 평가
|
00:34:23 |
35.제5주기 유치원 평가 내용 구성하기 (완강)
|
00:41:32 |